온라인으로 팀 회의 구성
온라인 회의 플랫폼과 작업 및 연락처 관리 도구를 결합한 제품을 상상해 보십시오. 회의는 가장 일반적인 인간 상호 작용 중 하나이므로 안정적이고 편리한 방법으로 회의를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팀에서 스탠드업 회의를 사용하든 팀 토론을 사용하든 모든 회의 메모, 작업 목록, 그리고 회의에서 언급하려고 했던 첨부 파일. 또한 작업 항목 페이지에서 캡처하여 사람들이 작업을 틈 사이로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
사람들을 작업에 신속하게 할당하고 댓글을 추가하여 귀하와 귀하의 팀이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. 행동을 추적하십시오. 사무실 밖에 있는 경우 화상 통화 또는 음성 통화로 보내고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.
회의가 끝나면 회의 메모를 (으)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. PDF를 사용하여 모든 팀 구성원에게 편리하게 배포하고 회의에서 누구와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.
팀과 계속 연락하고 싶다면 팀 섹션에서 빠른 채팅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. 작업 항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.
특히 같은 방에 있는 경우 새 탭 페이지와 새 채팅 창의 모든 기능을 사용하여 팀의 선두를 유지하기를 바랍니다. 팀원들에게 문의하세요.
아직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Chrome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직접 사용해 보세요.